감사의 말씀

바다의 날 마라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제23회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가 지난 5월 26일 성대히 치러져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 대회에 직접 참가하여 달려주신 마라톤을 사랑하시는 달림이 여러분과 각 마라톤대회 동호회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대회 준비를 후원하고 협찬해 주신 해양수산부와 해양수산 관련 업단체 관계자 여러분께 우선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말씀을 올립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다행히 미세먼지도 양호한 상태인 좋은 일기 속에서 많은 달림이들이 참가하여 하루를 마음껏 즐긴 그런 마라톤 대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깨끗한 하늘에 기온은 약간 더운 날씨였지만,  달림이 여러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서인지 이번 대회는 단 한건의 불미스러운 사고도 없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제23회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는 지난해 보다 거의 1000명에 가까운 인원인 증원된 가운데 열려 그 어느 때 보다도 성황을 이룬 대회였다는 점에서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은 달림이 여러분들과 이 대회를 후원 협찬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대회를 무사히 마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이번 마라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 된 데는 협력업체들의 헌신적인 노력도 대단히 큰 역할을 했고, 그에 대해서도 주최측으로서는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회 운영을 대행한 위즈런솔루션은 그야말로 열과 성을 다했으며,  순두부 등 먹거리, 음류수, 멸치, 런닝슈트, 기록계측, 메달,  대회 시설물 장비 등등 금번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와 관련이 있는 모든 협력업체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시어 훌륭한 대회가 되었습니다. 이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밖에도 땡볕에서 고생을 하신 자원봉사 여러분과 특히 열성적으로 봉사에 임해주신  봉사자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대회를 성공으로 이끄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즈음 마라톤 대회의 추세는 ‘즐기는 마라톤’ ‘펀 런’으로 급격하게 변모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은 이점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따라서 내년부터는 달림이 여러분들이 더욱 즐겁고, 더욱 기억에 남을 만한 마라톤 대회로 변신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것을 다짐 드리는 바입니다.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는 우리의 미래 먹거리 창출의 보고인 ‘바다’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바다관련 산업’의 육성과 진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바다의 날(5월 31일)을 앞두고 실시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강변을 달리는 최고의 명품 마라톤 대회라는 명성을 얻었지만, 저희들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마라톤 대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 대회에 직접 참여해 주시고 성원을 보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 5월 제24회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에도 적극 참여하시고 더 많은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간청 드립니다.  

 

2018년    5월     26일

바다의 날 마라톤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장 

댓글
댓글등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바다의 날 마라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리자0
관리자 2024-02-13 1,644
공지 바다의 날 마라톤 얼리버드 진행중 
관리자0
관리자 2024-02-07 1,556